본문 바로가기
Toy/ETC

블랙베리 커브 9320

by Athena-X 2012. 11. 10.

블랙베리 9900 을...구매하려고 네이버 카페에 슬금..슬금..접속했다


이미..


9000과 9700을... 경험해봤지만... 


예쁜쓰레기라는 말은..거짓말이 아니라는거 이건... 확 느꼈다 


근데 그나마 인터넷 속도라던지 전체적인 스피드가 향상된 9900 가 나와줘서 참 고마웠다 


뭐 기대도 안했지만 터치 스크린까지 해주다니... 고마워서 눈물이 날 지경이였지만 구매는 안했다 ... 



'바로 이거야' 

'이건 무조건 사야해!' 

라는 생각은 안들었던거같다...그나마 성능이라도 빨라지고


나날이 발전하는 스마트폰들 속에서도... 쿼티자판을 유지하는 점 때문에...

(확실히 쿼티자판은 편하거덩요)


나중에도 정말 갖고싶다면... 그냥 싼맛에 중고공기계 하나 사볼 요량으로 버티고 버텼는데...


갑자기 눈에 블랙베리 9320 커브가 밟히기 시작했다... 


해상도는 9900에 비해 떨어진다고 들었다...

9900보다 크기가 작지만....

9900보다 반응이 빠르다는 ....


어디서 봤더라... 출시일이나 스펙으로 따지면 9360 더 좋다는데

9320이 최적화가 잘되있어 체감속도가 더 빠르다는....

믿거나 말거나 전 써보질못해서리...


어쨋든


국내 블베 카페는 물론이고 중고나라쪽도 알아봤는데... 마음에 드는 매물도 없을뿐더러


국내에서 구하기가 쉽지 않을거란 생각이 들어 진지하게 해외구매를 생각하게 되는데...

(그지같게도 블베 커브 모델은 국내에 정식출시를 하지않는 폰이다... 아쉽다..)

말이 쉽지....


해외구매...를 진지하게 생각할수밖에 없던게... 


이베이는 싸게 사기도 힘들고 아마존은 물건이 없다는둥 마음에드는 색을 살수가 없다는둥...

돈주고 사줄려고해도 ... 여러모로 불편한게 많았는데

그것보다 더 큰 문제가 있었다














해외구매를해본적이없었다...


그래서.. 


난 진지해졌다...쩝...


하지만 그러다 http://www.expansys-kr.com/ 라는 

익스펜시스 코리아 사이트 발견..!!


'해외 휴대폰' 을 구매해주는 곳이 있다는걸 알고...신이 났슴..


근데 막상 구입하려고하니 귀찮기도하고 .. 

아마존은 잘 모르겠고 이베이의 경우는... 페이팔이랑 연동도 시켜놨고...


페이팔 계좌 정보에 내가 갖고있는 외환은행 윙고카드까지 등록해놨다..그렇지만 


해외구매의 특성상... 체크카드보다는 신용카드가 구매에 좀더 안전하다고 알고있고...또 그런 글을 몇번 읽어본 


나는... 내 윙고카드를 써서 이베이구매를 하는건 약간... 찝찝해서 실제로 구매를 해본적이없는데...


익스펜시스 라는곳은 신용카드 결제 / 계좌이체 두가지가 있어서... 도전을 해볼까 망설여진다.....


앞으로 9320 에 대한 나의 감정이 희석되지않는 이상... 말이다... 


( 사야지 사야디 해놓고... 구경만 하다 사야겠단 결심이..약해질것같네여 )


국내 9320 모델 사진도 별로없고... 카페 내에 개인 게시물이 많고 사진사용에 대한 허락을 받기가 귀찮고해서


그냥 미국야후를 통해서 각도별로 사진 옮겼습니다... 






9900보다 작고... 볼드보다 가볍다던데... 흠... 만져본적이없으니..ㅎㅎ




9320은... 이어폰 꽂고 궁댕이 주머니에 넣을수있을것같네요...

9000이랑 9700이는.. 단자가 옆에 있어서...개불편... 하물며 9900 마저 이어폰 단자가 옆에 있을걸요 아마도? ㅎ




근데 아쉬운점이있다면 뒷커버가 유광이라는점... 차라리 미들케이스처럼 살짝 거칠게 하던가...

카본 체크라도 넣어서 거칠게 하지 뭐하러 싼티나게 ... 저런 느낌의 케이스로 뒷커버를 만들었는지 이해 안감...

그 부분이 좀..아니 많이 아쉽지만 그래도 어쩔수없엉!



도톰한 버튼...


내가 사면... 전혀 쓸모없을 BBM 버튼... 


스피커... 나쁘진않네요...








앞으로 익스펜시스를 통해서 구매하게되면 그때 또... 글 올리겠습니다







사진 출처 : 

http://www.pocket-lint.com/news-gallery/45598/blackberry-curve-9320-pictures-preview/6#image

'Toy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랙베리 9320  (4) 2012.11.24
블랙베리 Bis 해지하고 인터넷하고 트위터도 하자!!  (0) 2012.11.13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0) 2012.09.27
....  (2) 2012.09.26
천둥의신 -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0) 2012.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