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사는 이야기

드디어...

by Athena-X 2013. 2. 17.

오늘... 디플 매장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반짝 했던 행사 ... 참여했습니다

가입비+유심비만 내고...

요금제 자유..

거기에 뭉치면 올레(뭉올) 혜택을 통해

의무사용기간 3개월짜리


sk에서 kt로 번이! 했습니다...


일단...뭉올 혜택없었다면 18.4 의 가격이었는데

전 운이 좋게도..2010년 kt에서 일하다 여차저차 자폭해서 저희집에 kt 인터넷을 설치했는데

생각지도못했는데 이런 덕을 보네요...아직도 안믿기네요

8.4에 -_-;; 갤s3 를 사다니...가입비 유심비까지 면제였다면... 용자도 이런 용자가 없었겠지만..


저 그래도 세미 용자...정도는 되는거죠? ..-_- 느려터진 우라질 아이폰3gs 이제 벗어납니다! 

ㅠ.ㅠ 신세계다!! 갤럭시s3



스크롤 아래로 쭉 내리면 몇시간동안 가지고 놀아보고 느낀 단점 적어봤으니 읽어보세요 ^^ 










몇시간 꼼지락거리며 어플 받고 가지고 놀아본 소감...


빠르면 화요일까지 개통이 된다고 하셨는데 일단 기본적인 어플은 와이파이 잡아서 설치했습니다 삼성app 어플과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어플을 받았습니다.


일단 공유기가 제방에 있어서... 와이파이 신호는 빵빵한 상태에서 어플을 설치했습니다

삼성app 어플을 통해서 카톡이나...기본적인거 몇개 받았는데 속도 아~주 우수합니다 빠릅니다 좋습니다 시원시원합니다


단 플레이 스토를 통해서 카톡 이외의 카카오스토리나..페북 네이버 노트 네이버 N디스크 네이버 메모 푸딩카메라 등등을 받았는데

좀 느리더군요 와이파이를 잡아서 모바일 사용하면서 이런 답답함이 느껴질줄이야... 그것도 갤3에서... 감시 상상도 못했습니다


합리화를 시키기 위해.. 삼성app 어플보다는 구글계정을 동기화시키는 플레이 스토어가 사용자가 많기 때문이라고... 위로를 했습니다

그래도 답답하더군요 


단 몇시간 만에 스트레스를 받았던 부분은 와이파이를 통해 어플을 받는것 보다 더 큰...부분에서 일어났습니다


홈버튼 또는 슬립버튼을 통해서 화면을 킬때 속도가 상당히 느린 느낌이 드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원래 이런거에 좀 예민한 편인데 처음 구매할때 매장에서는 이런 불편한 솔직히 체감 못했습니다


새로운 스마트폰은 산다는 흥분은 물론이고 여러가지 요소가 복합적으로 느껴지다보니 화면이 켜지는 속도에 대한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거든요...


혼자서 몇시간 만져본결과 화면을 꺼놓은 상태에서 홈버튼(슬립버튼) 을 통해서 화면을 킬때 생기는 딜레이가


2010년 유상리퍼를 받은 아이폰3GS보다 느리다는 겁니다 ㅋㅋ 쿼드코어라 외치는 갤3가 2010년 리퍼받은 아이폰보다 화면 켜지는 속도가 느리다는건 제가 어떻게 받아드려야하는건지요...


심심해서 검색을 해보니 4.1.2 젤리빈 업데이트로 인해서 저와 같은 스트레스를 받으시는 갤럭시s3 유저분들의 글을 몇개 보았습니다

비단 제가 느낀게 절대... 정말로! 나만 예민해서가 아닌거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증상은 이렇네요


계속 켰다 껐다를 반복하면 생각보다 반응은 나름 참을만합니다 

하지만 꺼놓고 몇분뒤에 다시 킬때...(이게 몇분이 아니고 몇초 안에 ....느껴집니다) 슬립버튼이나 홈버튼을 눌러서 화면을 키겠죠?


그럼 그땐.... 현저히 느려진 화면 구현 속도를 경험 하실겁니다 


ㅎㅎㅎ 요거...은근히 짜증날라하네요? ㅋㅋ 제가 오늘 구입한 갤s3는 


생산날짜가 2013년 2월자로 찍힌 기계입니다... 젤리빈 업데이트 된 기계를 구매한탓에


딱히 업데이트 할 필요없이 바로 사용만하면 되는데 .... 이미지 살짝 구려졌습니다 갤럭시s3 ^^ 


아무리 두 마리 토끼 잡는게 어렵다지만 이건뭐... 화면 켜지는건 아주 기본적인건데 빠른 시일 내에 개선되어야 할 문제 인거같습니다 

'세상 이야기 > 사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  (0) 2013.02.23
담양 소쇄원  (0) 2013.02.23
2013.2.6  (0) 2013.02.06
변산반도  (0) 2013.02.04
2009  (0) 2013.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