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y/뉴i30

세차

by Athena-X 2015. 5. 31.

오늘 세차 했네요 


삼공이 인수 후 자동세차나 손세차를 맡겨 본적이 없네요


이제 반년 되가는데 한 달에 한 번 세차 하더라도 직접 세차를...-_-;;덕분에 자주 안하게 된다는..ㅋ




너무 오랜만에 하는 세차였고 실내에 먼지가 너무 많아서 오늘은 실내 외 전부 세차를했네요..

뿌듯합니다 ㅎ 뽀드득 뽀드득...



걸레 치우고 다시 한번..




아이박다운스프링 + 리버사이드 17인치 건메탈 아직도 잘 타고 다닙니다~ ㅎ 


이쁘네요 ..ㅎㅎ 


셀프 세차장 다니다 보면 벽에 붙은 안내문구를 한번씩 읽어봅니다

어떤 곳은 개인세차 용품에 대한 제한이 없는데 어떤 곳은 대 놓고 쓰지 말라는 문구가 있는곳이 있어서..

오늘 찾아간 곳 사장님께 여쭤봤습니다 '스폰지는 써도 되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폼건에 대한 설명은 사용 후 3~5분 뒤에 고압세차로 거품을 제거 하라는데...

세차장 몇번 이용하며 느낀게 찌든 때는 3분이 지나든..10분이 지나든 안지워져 지더라구요

한달에 한번하는 세차 오늘은 제대로 해보자는 마음에 스폰지로 닦았습니다 잘 지워집니다 문제는...


때가 지워졌다가 얼마 못가고 말라버린다는거죠 거품과 함께... 

괜히 거품 뿌리고 물로 씻는게 아니였습니다 T^T

한달에... 한번은 너무했고 이제 매주 금요일 저녁에 운동삼아 세차를 해야겠습니다...괜히 진땀빼고 스폰지로 때를 닦아봤는데 물로 씻을때 그 얼룩이 그대로여서 ...괜한 짓 했나? 후회를 좀 했거든요 ㅎ 어쨋거나 좋은거 배웠네요 ㅎ  












'Toy > 뉴i30'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등산 야간 드라이브  (0) 2015.06.19
휠 교체 그리고 다운스프링  (0) 2015.04.20
뉴i30  (0) 2015.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