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GXIGE 시계

by Athena-X 2020. 5. 1.

알리익스프레스 

2020년 4월 8일 결제

2020년 5월 1일 수령 

 

호기심에 구매한 LGXIGE 시계 (쿼츠) 사진 몇 장 올려봅니다.. ㅎ

최근 시계에 대한 구매욕도 떨어지고.. (돈이 없다곤 말안합니다)

친구와 호기심에 중국산 시계를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저는 LGXIGE, 

친구는 PARNIS 

 

저는 쿼츠와 오토매틱를 가리지 않기 때문에 싼 맛에 쿼츠로 구매했습니다 

파텍필립 아쿠아넛의 그림자 맛이라도 볼려고 했으나,, ㅋㅋㅋ 

 

크기는 용두제외 42mm / 용두포함 45mm 

밴드폭은 20mm로 판매하던데.. 가지고 있던 20mm를 장착해보니 공간이 남습니다.. 21mm~22mm 를 장착해야겠습니다 

 

박스,시계 끝입니다 분해된 우측밴드가 원래의 밴드고.. 장착된 밴드는 제가 가지고있던 20mm인데 사진으로 티가 잘 안나지만 공간이 남습니다 저가 시계라서 특별히 기대 안했고 딱히 설명할 것은 없습니다 

 

38mm / 42mm / 40mm

 

 

의외로.. 다이얼은 깔끔합니다 사실 좀 놀랬습니다 

 

20mm 밴드 장착시 남는 공간.. 혐오.....

 

손목이 얇으신분들껜 비추 

(저는 16.3cm 정도 합니다) 

 

가격은 약 4만원대에 무료배송을 이용했고 4월 8일에 주문해서 5월 1일 우체국택배로 배송받았습니다

호기심에 구매했습니다 싼맛에 차기에는 나쁘지 않네요 생각보다 다이얼 만듦새가 깔끔하고..

외관 케이스의 유무광 처리도 깔끔하니 잘 해놨습니다 손으로 케이스를 쓰~윽 만져보면 약간 날카로운 부분이 느껴집니다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