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y/ETC

Bis 해지하고 인터넷하고 트위터도 하자 [동영상]

by Athena-X 2013. 5. 2.



이 글을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 읽으시구요 동영상도 


바로 보면서 하지 마시고...끝까지 다 보신 후에 해보세요 ^^ 

 

서비스북이나 브라우저 설정시 제대로 나오지 않으시면 PC와 BB의 UBS를 


연결 시킨상태로... 처음부터 해보세요 ^^ 아마


연결을 해제하고나면 제대로 안되던 제 경험을 비슷하게 하시는분들이 많


으신것같아  내용 추가합니다

 

 

 

백번 설명보다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길더라도 잘봐주세요

저도 초보라 성공을 한 부분까지만 영상촬영으로 남기는것니 제 능력 밖에 질문은 대답못할수도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로 하는 주된 작업은 '파일 교체' 라고 말씀드리는게 가장 쉬울것같네요

 

전혀 프로그램상에 값들이 변경된적없는 착한  BB속에 있는! 'bis 가입되어야만 인터넷되는 파일' 과 'bis 없이도 인터넷가능하게 해주는 파일' 을 서로 바꾸는것이지요 결과적으로 우리는 Bis 를 해제하고도 인터넷을 할수있게 되는거죠

[단 bis 요금제를 가입해야만 쓸수있는 메일푸싱기능과 BBM 그리고 트위터는 포기하셔야하는 불상사가 있습니다 제가 아는어플들만 세개를 포기해야하는군요...하지만 난 포기하겠어]

 

여기서 tip 하나 전~혀 프로그램상으로 파일교체를 해주지않은! 그러니까 bis 요금제로 가입해서 트위터도 신나게 쓰셨던 분들이라면 절대적으로 착오없이 순서대로 일을 진행하셔서 파일교체를 성공! 하신다면 인터넷접속을 성공하신다면!

bis 없이도 트위터가 가능하실수도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주워들은정보이니 참고만 하세요 안된다고 욕하시면...저 곤란해염...

 

저는 브라우져 설정을 하고 save 해주지않고 나와버린탓에 트위터도 안되고 브라우져도 안되서 일단 브라우저는 기본어플이니 냅두고 트위터를 삭제해버렸습니다[왜 삭제했는지는 아직도...저는 모르겠습니다] '아뿔싸....' 내가 -_- 설정을 제대로 저장해주지않아서 인터넷이 안되는것일 뿐이였는데.... 다시 설정을 하니 인터넷이 되는겁니다 웜메.... -_- -_- -_- -_- 급하게 트위터를 다운받아 재설치했으나... 참담한 결과가... 영상속에 포함시켰으니 마지막 부분 확인하세요

 

 

 

★매니저는 6.0이 아닌 5.0으로 했습니다 저도 6.0은 어디서 손을대야할지 모르겠어서 6.0 삭제하고

5.0으로재설치후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배터리가 평소보다 많이 소모됩니다 [경험하신분들이 그렇다고하는데 제가 느끼기에도 그렇습니다]

 

★평소 사용했던 데이터 양보다 두배정도 또는 그이상으로 데이터를 소진하실겁니다 [ bis가 가입된 상태에선 bb서버를 통해

압축된 정보를 받게되지만bis를 해지하게되면 압축없이 순수하게 데이터를 받아버리니 아마 200mb 쓰시는분이 400MB를 쓰시게될수도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영상속에서 필요한 파일과 설명은 옆동네...있습니다 회원가입하시고요 주소는

http://cafe.naver.com/bjphone.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469320 이곳입니다

미궁(ckrksghdi) 님의 게시물이고 보시면서 하시면 빠르겠습니다 [허락도 없이 게시물을 옮겨오기 죄송스러워서 링크만합니다]

 

가장 중요한 파일도 그곳에 링크되어있으니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일단 영상을 보시면서 따라해보시구요

 

 

 



 

 

2차 영상 다시만들어서 올립니다 진행이 좀 빠르더라도 이해해주세요 ㅎㅎ

 





 

 

 

 

 

 

 

 

 

 

 

일부러 제 못난 목소리는 빼려했으나...쉽게 설명하려니 글보다 육성으로하는게 빠를것같아 제 목소리도

포함했어요 미안합니다...여러분...

 

하지만....참 쉽죠잉? 더이상 쉬울수가없네요

 

 

마지막으로 영상을 퍼가실떈 댓글이라도 달아주시고 동영상은 제가 직접 만든것이니 최소한 다른곳에옮겨 올리신다면

카페이름과 닉네임,아이디정도는 적어주세요

더군다나... 미궁님의 공이 크시니까요.....

 

 

여기까지 어린이들도 따라할수있을 정도로 쉬운 어린이버전! 드디어 교육 끝났습니다

문제가 되는 부분이 있다면 수정 및 삭제하겠습니다 댓글 남겨주시구요

 

그리고 티월드 상으로 해제를하거나..부가서비스를 신청하시려면 휴대폰으로 가입된 명의자로

티월드에 가입을 하셔야 가능하죠... 예를 들어 사용은 내가하지만 아버지의 명의로 휴대폰을 쓰고 계신다면 티월드 아이디도 아버지 명의로 가입하셔야 인증이되겠죠....

 

휴대폰은 아버지명의 ,,, 티월드 가입은 어머니 명의,,,, 하시고 전 안되염 어떻게해염 이러시면

곤란하겠죠....티월드 로그인하고 찾는건 쉽습니다 내가 쓰는 요금제 보시고 거기서 부가서비스 누르면 내가 쓰는 부가서비스에 블랙베리 @#$%^& 라고 적혀있습니다 기억이 잘안나네요 해지하시면되요...

 

 

 

=========================================

쉽게 설명합니다 오늘 제가 트위터를 정상작동시키기 위해서 했던 행동들을 순서로 정리하겠습니다 [이것은 bis 해지로 인터넷은 하고있지만 트위터는 안되시는 분들을위해 제 경험을 바탕으로 적은것이니 해당사항이 아니시면 따라하실 필요없습니다]

 

 

1 티월드 로그인

2 블랙베리 이메일 서비스 (우리가 일고있는 BIS 서비스 신청)를 신청

3 잽싸게 트위터 다운로드 후 로그인해서 광속으로 타이핑 후 글 하나 남기고

   (로그인할떄 확인버튼과 패스워드 사이에 정보를 기억할수있게 체크해주는 네모난 체크란에

체크를 꼭 해주세요)

4 흠...역시 bis 신청하니 되는군....

5 자 그럼이제 해지해볼까 잽싸게 bis 바로 해지

6 오 해지했는데 역시나 로그인 상태이니 되네? 야호~

7 자 그럼 용량만 차지하는 위버트위터 삭제해볼까 삭~제~

8 어쭈...재부팅을해야지 완벽하게 삭제가 된다 이거군...에라이 모르겟다 '예' 를 눌렀습니다...

9 '재부팅이되면 트위터는 다시 로그인을해야하는데 또다시...트위터가 안되는것은 아닌가요'

라는 어떤 회원님의 글이 머릿속을 지나가면서...나의 모험정신은 부글부글.... -_ㅠ

10 재부팅 완료 어랍셔.... 트위터 접속 성공 ~ 인터넷도 성공!

 

지금 난 Bis 를 해지하고 트위터도 하고 , 브라우저로 인터넷도 합니다

 

자 이제 내가 BBM 되는지도 확인해볼 차례입니다  22592BE2 자 제 Pin 번호입니다 연락한번 줘보세요

 

 

 

 

P.s 잠시였지만 요번달만 bis 요금제 신청했다가~ 해지하고....트위터 안되서 오늘 신청했다가~ 또 해지했습니다 청구되는 요금과 기타 개인적인 불이익과 피해에 대해선 책임지지않습니다 신중한 판단과 선택 해주세요


(본 게시물은 제가 BB카페에 올렸던것을 옮겨왔습니다)

 

'Toy >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IBM 키보드  (0) 2013.05.25
px200  (0) 2013.05.08
레노버 보증 기간 갱신  (0) 2013.04.15
M-SN2DL  (0) 2013.04.14
x220 4286-AL8  (0) 2013.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