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밀턴 카키필드 쿼츠 밴드교체

by Athena-X 2019. 12. 27.

티셀 파일럿 40mm 에 장착하려고 구매한 밴드였지만..

카키필드 쿼츠에.. 장착해봤습니다 나름 어울리네요 

카키필드도 무광.. 밴드도 무광 생각보다 이쁩니다 

 

- 워터프루프 가죽밴드 헤비카프 스트랩 브라운 - 라는 제품인데 방수소재 가죽으로 제작이 되었다고 설명되어있네요

근데 카키필드의 방수가... 형편없기 때문에 '아~ 그렇구나' 정도로 넘어갑니다 

 

https://watchcat.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955&cate_no=506

 

와치캣 시계줄 워터프루프 가죽밴드 헤비카프 스트랩 브라운

와치캣 워터프루프 스포츠  - 헤비카프 브라운Watchcat Waterproof Black 무광의 방수소재 가죽으로 물에 강합니다.  두터운 패딩을 넣어 풍부한 볼륨감을 자랑하면서도 구멍부분은 모든 디버클에 대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스포츠 시계,  크

watchcat.kr

 

 

사진이 이쁘게 나왔네요 

 

내부는 검은색이에요 마감은 좋습니다 실밥 튀어나온곳 없고.. 깔끔하네요 

 

잘 어울립니다 생각보다 이뻐서 .. 이렇게 착용할까.. 고민중입니다 ㅎ 티셀 파일럿에 장착하려고했는데.. 밴드 또 사야겟네..